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장도연 삼각관계, 샤이니 민호와 키의 폭로전

아는형님 132화가 방송되었습니다. 이 날 게스트는 장도연, 샤이니 민호, 키입니다. 오프닝시작은 강호동의 수영장을 누비던 모습으로 진행되는데요. 씨름선수라고 모두 뚱뚱한게 아닌 근육질 몸매의 강호동 전성기 시절의 몸매가 공개되는군요.

 

 

 

 

 

장도연의 은밀한 삼각관계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서장훈에게 관심을 보이는 장도연에게 질투가 생긴 김영철은 모두가 웃는 웃음포인트에서도 웃질않는 모습이 비춰집니다. 한편 민호의 창민이 한 잊지 못할 말?, 처음으로 이수만이 먼저 연락한 이유?가 공개됩니다.

 

 

 

 

장도연의 향수가게에서 엄마가 한말?, 내가 경찰을 괴롭혔던 일?, 내 차에서 신부님이 내리면서 한 말? 등이 공개됩니다. 그 중 향수가게에서 했던말은 장도연이 향수가게에서 향수를 너무 오랫동안 고르자 엄마가 너 혼자 냄새 맡을 거니까~ 그냥 니 인중에 발라라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꽃을 자아냅니다. 

 

 

 

 

2부 코너 상상력 그림퀴즈에서 슈퍼쥬니어 신동이 등장합니다. 그림을 보고 단어를 맞추는 코너가 진행되는데요. 파인애플, 브래드피트, 문어 숙회, 오징어 순대 등 정답이 다양합니다.

 

 

 

 

이어서 목석 같은 사나이, 장모님의 전상서, 럭키서울의 그때 그 시절 가사 맞히기 게임이 진행됩니다. 다음 주는 동상이몽에서 새로운 예능자로 떠오른 노사연이 출연합니다. 강호동과의 예능매치가 기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