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육대회 뚱벤져스 순금 한돈의 주인공은?

맛있는 녀석들 제육대회편 뚱벤져스가 방송되었습니다. 이 날은 어느 펜션에서 오프닝이 시작되었는데요. 124회, 125회 특집 때 나왔던 강화도 펜션이 다시 나옵니다. 제육대회는 과거 문세윤이 무심코 한말이 정말 이루어졌습니다. 이 곳에 모인 뚱벤져스 9명은 누구일까요?

 

 

 

 

 

뚱벤져스 9명은 136kg의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데스파시토 노래로 등장한 김민경, 스웩있는 랩퍼 킬라그램, 영화배우 하재숙, 개그맨 송영길, 귀여운 윌리엄의 아빠 샘 해밍턴, 그리고 막판왕 돈스파이크가 출연했습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제육 맛있게 먹는 방법!!! 그 중 최고의 맛집으로 뽑힌 1인은 순금 한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민경의 노하우는 제육쌈에 달걀프라이를 추가해 먹는방법이 소개됐고, 샘 해밍턴은 제육볶음과 라면의 조합, 송영길은 제육볶음과 조미김의 조화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편 제일 기대가 되는 돈스파이크는 제육볶음을 손에 물기 안묻히고 쌈싸먹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날 최고의 맛팁으로 뽑힌 사람은 영화배우 하재숙입니다. 콩나물과 문어를 함께 먹으면 식감이 너무 좋고 맥주가 절로 생각나게 하는 음식이라며 김준현이 평을 남기네요. 아삭한 콩나물과 부드러운 문어조합이 마치 오삼불고기 같은 맛을 연상시키네요.

 

 

 

 

아프리카를 자주 간다는 돈스파이크. 에티오피아 맛집여행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곡물빵 인제라와 커피가 너무 맛있어 하루에 30잔씩 먹는다는 돈스파이크. 다음 주도 뚱벤져스의 제육대회편이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