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슈가맨2 장나라 'Sweet Dream'과 양동근 '골목길' 대결 승자는?

 180521, 슈가맨 18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 날은 러블리 아이돌의 끝판왕 '러블리즈'와 차원이 다른 무대 위 악동들 '블락비 바스타즈'가 게스트로 출연해 선배 가수들의 노래를 리메이크 곡으로 불렀습니다. 블락비 바스타즈의 '유권'은 데뷔 8년차인데 한번도 유재석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처음 만났는데요. 얼굴도 작고 비율도 좋다고 유느님을 평가합니다.

 

 

 

 

 

 

 

 첫번째 유희열팀 슈가맨은 가수 '장나라'입니다. 국내에서 드라마, 시트콤 등 다양한 활동으로 TV에 나왔었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나라는 2002년 발표된 미디엄 템포의 팝발라드 곡이자 월드컵만큼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 'Sweet Dream'을 부른 가수 이기도 합니다. 그 밖에 '그게 정말이니' '4월 이야기',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다시 불러 시청자들에게 과거를 떠오르게 하네요.

 

 

 

 

 

 

 

유재석의 슈가맨은 가수이자 연기자인 '양동근'이였습니다. 양동근의 '골목길'은 2002년에 발표된 힙합곡으로 제목이 계속 반복되며 흥얼거리게 만든 노래입니다. 양동근은 아역배우스타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성인이 되어서도 가수, 연기자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양동근의 골목길, 러블리즈는 장나라의 Sweet Dream을 리메이크해 불렀고 이 날 승자는 유재석팀이 승리했습니다. 한편, 안타깝게도 슈가맨2 정규방송이 이 날 마지막이여서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주네요.